아이큐 검사 받아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주 작성시간26.06.10 중학교때 받은 걸로 굳게 믿고 있는데아무래도 아닌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10 아이큐 6년전에 했는데 69나옴요 머리는 똑똑한데 행동은 비정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den Michael Hazard 작성시간26.06.10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Eden Michael Hazard 작성시간26.06.10 중학교 1학년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싸움소알라 작성시간26.06.10 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비안 작성시간26.06.10 고등학교1학년때 측정한게 마지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26.06.10 초등학교때랑 고등학교 학교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저씨 작성시간26.06.10 중딩 때 받긴 했는데 신뢰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萬事亨通 작성시간26.06.10 학교다닐때 받아봤는데 104 나옴. 우리나라 평균이 105라는데 주변사람들 물어보면 110 이하를 본적이 없음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nchesterUnited 작성시간26.06.10 고1때 받은거 엄청 높게 나와서 그 이후로 다시는 안하는 중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