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이광재 "평택을 패배, 전략적 미스…조국 낙선시킬 필요 있었나?"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0|조회수2,083 목록 댓글 42

https://n.news.naver.com/article/055/0001363269?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쿤 | 작성시간 26.06.10 조국때문에 평택졌다는 논리가 가장웃긴게 민주당 귀책사유있고 조국뻔히있는거 알면서 민주당후보내면 당연히 표갈라질거 알고있었던거 아닌가 그렇다고 단일화 움직임이라도 있었나??
  • 작성자fantasista | 작성시간 26.06.10 맞는 말. 조국 타겟으로 굳이굳이 명분도 없이 내보내서 민주당 후보로 부적절한 듣보 인사를 후보로 내서 상대 정당에 득되는 해당행위를 했음
  • 작성자일어나라 | 작성시간 26.06.10 조국이 애초에 평택을 고른이유가 민주당과 안싸우려고 한건데 거기다가 조국 저격했던 김용남을 공천했으면 민주당이 싹바가지가 하나두 없던거지. 꼴좋다 민심을 ㅈ으로 보고
  • 작성자Terry | 작성시간 26.06.10 이광재 간만에 좋은행보다
  • 작성자ppoo | 작성시간 26.06.10 이게 맞는말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