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영이 태명을 포비로 지은 이유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0|조회수2,565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oLH8e9F63x4?si=nK-RUDK83i31Uq5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runo | 작성시간 26.06.10 메이크업 빡세게 받아서.. 작성자10zard | 작성시간 26.06.10 웨딩촬영하고 집오면 그냥 뻗을정도로 빡신데.. 작성자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 작성시간 26.06.10 그래도 야끼토리보단 낫지ㅋㅋㅋ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10 퐈이팅있네 그날 개 피곤한데 작성자PinkMoon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 대단하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