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니...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피스타치오젤라또 작성시간26.06.10 밥을 왜 사 ㅋㅋㅋㅋㅋ 뭐 맡겨놨나
  • 작성자 石村 작성시간26.06.10 뭔가 미용 관련 계열이 저런 생각이 만연해 있나 싶네요 물론 다 그런건 아니겠지만. 저도 피부과 수염제모 때문에 실장이랑 상담 하는데 대충 시술 받을 내역이랑 횟수 다 결정되고 결제하러 가야 하는데 갑자기 그 실장이 '제모 거의 끝나갈 회차 쯤 되시면 효과 너무 드라마틱 해서 저한테 커피 사들고 오실지도 몰랴요~' ㅇㅈㄹ... 내가 내 돈으로 시술받고 금액이 싼것도 아니고 심지어 시술하는건 의산데 자기는 이빨만 까놓고 무슨 ㅋ 너무 어이없어서 '큰돈 내고 시간 들여 병원 다니면서 커피까지 사다주는 고객이 있어요? 재밌네요' 했더니 갑분싸 됨
  • 답댓글 작성자 슬기좋아요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ㅋ커피 맡겨놨나ㅋㅋㅋㅋ 개어이없네요
  • 작성자 라랄랄라 작성시간26.06.10 학교선생님들은
    빵 한쪼가리 못받는데
    이거뭔
  • 작성자 Damianito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ㅋㅋ 그냥 웃긴다
  • 작성자 Apink은지 작성시간26.06.10 저 네일은 저 시간대 손님을 안 받아야 하는데…. 저 손님 때문에 식사를 못한다고 돌려 말한거 같은데….
    손님도 식사 시간대 맞춰서 오면 약간의 미안함 같은건 가지지 않나? 인지상정이라는 말이 조금은 생각이 나긴 함. (미용 관련은 전혀 다른 이야기인거 같고)
  • 답댓글 작성자 도로동 작성시간26.06.10 그럴거면 예약을 받지 말았어야할거 같습니다. 손님이 미안함을 느낄 필요는 전혀 없는거 같아요
  • 작성자 밀키스 작성시간26.06.10 얼탱이없네
  • 작성자 웨인 루니 작성시간26.06.10 예약을 받지 마라 그럼 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