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SNS]구잘 인스타.jpg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10|조회수1,359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원의12.8번째쯤 | 작성시간 26.06.10 구잘 신촌서 어학원 할 때 친구가 러시아어 구잘한테 배우면서 언니동생 했다는데
    그냥 구잘보러 어학원 등록한 남자들도 엄청 많았다고 함
  • 답댓글 작성자빈이 | 작성시간 26.06.10 비주얼 보면 그럴만도 ㅋ
  • 작성자둥그리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P.Aimar | 작성시간 26.06.11 구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