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둘중 어느능력이 더좋을까?.jpg 작성자Real Reds|작성시간26.06.10|조회수43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밀키스 | 작성시간 26.06.10 닥출근 잠이 많아서 ㅜ 작성자萬事亨通 | 작성시간 26.06.10 아이랑 빨리 놀고싶어서 퇴근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10 집돌이라서 퇴근 작성자로봇왕위잉치킹 | 작성시간 26.06.10 출근땐 그나마 에너지가 있는데, 퇴근땐 진짜 녹초라ㅜ 닥퇴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11 출근 땐 출근하기 싫고 퇴근 땐 집에 가기 싫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