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성용: 진심이세요?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0|조회수4,646 목록 댓글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민재  | 작성시간 26.06.10 저도 그런마음 있긴한데 일본 우승하면 너무너무 힘들거같음.... 많이가도 8강 이상은 안된다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 그치 전력자체는 안 밀림 ㅋㅋㅋ 근데 우감홍
  • 작성자Manchester United. | 작성시간 26.06.10 저 컨텐츠 너무 재밌게 잘 봤음ㅋㅋㅋㅋㅋ 한 편 더 나왔으면
  • 작성자Arsenal No.1 | 작성시간 26.06.10 맞음 전력은 좋음 감독이 홍이라서 그렇지
  • 작성자깐징 | 작성시간 26.06.10 이번주 개막하는지도 몰랐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