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민재 작성시간 26.06.10 저도 그런마음 있긴한데 일본 우승하면 너무너무 힘들거같음.... 많이가도 8강 이상은 안된다
-
작성자즐거운세상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 그치 전력자체는 안 밀림 ㅋㅋㅋ 근데 우감홍
-
작성자Manchester United. 작성시간 26.06.10 저 컨텐츠 너무 재밌게 잘 봤음ㅋㅋㅋㅋㅋ 한 편 더 나왔으면
-
작성자Arsenal No.1 작성시간 26.06.10 맞음 전력은 좋음 감독이 홍이라서 그렇지
-
작성자깐징 작성시간 26.06.10 이번주 개막하는지도 몰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