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방첩사 49년 만에 해체…방첩·수사·보안 기능 분산 이관 작성자Google|작성시간26.06.10|조회수86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세한 내용은 링크 참고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30910?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0 국민을 방첩하고 있었던 조직 작성자오표시무해 | 작성시간 26.06.10 선관위도 해체해버렸으면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10 차근차근 잘 해나가는 곳도 있구만 굿 작성자준형 | 작성시간 26.06.10 조용히 개혁해나가는게 이잼식 스타일인듯 작성자보건소 | 작성시간 26.06.10 굿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