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나이가 들수록 좋아하는 것과 이별해야한다는 유재석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0|조회수1,135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당근마켓 | 작성시간 26.06.10 결국은 가족 사랑하는 이들과 이별해야하네 ㅠㅠ
  • 답댓글 작성자메친놈 | 작성시간 26.06.10 너무 슬픈말이네요ㅜ
  • 작성자맨소래담 | 작성시간 26.06.10 ㅠㅜ
  • 작성자대한민국이 무너지고 있다. | 작성시간 26.06.10 또 하루 멀어져 간다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