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수록 좋아하는 것과 이별해야한다는 유재석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0|조회수1,13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당근마켓 | 작성시간 26.06.10 결국은 가족 사랑하는 이들과 이별해야하네 ㅠㅠ 답댓글 작성자메친놈 | 작성시간 26.06.10 너무 슬픈말이네요ㅜ 작성자맨소래담 | 작성시간 26.06.10 ㅠㅜ 작성자대한민국이 무너지고 있다. | 작성시간 26.06.10 또 하루 멀어져 간다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