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 국가대표, ‘개표소 시위’에 亞선수권 못 나갈 판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분더 작성시간26.06.10 진짜 출전못하면 고소해야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빈 작성시간26.06.10 진짜 돌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타의일생 작성시간26.06.10 우선 각자의 소속팀에서 대납해주고 나중에 펜싱협회한테 청구해야할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諦めない 작성시간26.06.10 왜 가만히 냅두는거지..의문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10 저도요. 피해가 가고있는데 가만히 냅두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녀시대 윤아 작성시간26.06.10 왜 폭도들을 내비두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빈이 작성시간26.06.10 아니 공권력 뭐하는거에요?뉴스 보고 있는데 진심 이해가 안가네경찰에서 뭐?저 새키들한테 가방안 보여주라는식으로 얘길하질 않나...진짜 처 돌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거운세상 작성시간26.06.10 피해받는 사람들이 계속 생기고 있고 심지어 현장에서 몰카인가 성추행인가로 끌려간 버러지 ㅅㄲ도 나왔는데 저걸 왜 계속 냅두냐고. 어디까지 이해해줘야함? 그냥 경찰도 한패라 생각하면 되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문키커 이세은★ 작성시간26.06.10 도대체 뭐하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ppy0906 작성시간26.06.10 저도 방금 뉴스봤는데...공권력 투입이나 중재해주는 기관이 없는걸보고 왜저러는거지 했어요정부 부처나 대한체육회나 이런곳들은 도대체 뭐하는건지..10일 기준으로 세금도 내야하고 임금지급도 해야하는데 저러고 있어서 못하고 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6.06.10 우리나란 공권력이 없는 나라였음?? 남태령에선 꽤 쎄게 있던데 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중천고라니 작성시간26.06.10 민노총이였으면 머리 다 깨버렸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깡통 작성시간26.06.10 갑갑하네. 일선 힘없는 경찰들 방패막이로 세워놓고 경찰청장, 행안부장관이나 총리 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kiringring 작성시간26.06.10 시민들 소지품검사에 여중생 양말도 벗기려하고. 폭도들 대단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26.06.10 진짜 저 시위가 노조 같은곳이었음 이렇게 내비뒀을라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깐깐징어 작성시간26.06.10 진짜 되게 선택적임 총리는 도대체 뭐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꾸죠아 작성시간26.06.10 진짜 죽이고 싶겠다저런 폭도들은 싸그리 잡아 넣어야지 뭐하고있냐답답하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타 작성시간26.06.10 경찰 뭐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ogle 작성시간26.06.10 민석아 저거부터 해결하고 정치질해 좀대통령도 없는데 네가 리더십 발휘할 기회 아니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