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선거 끝난 지 일주일째 낙선 인사하는 정치인

작성자김밥먹고냠냠|작성시간26.06.10|조회수3,743 목록 댓글 4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술에빠진녀석 | 작성시간 26.06.10 민주 진보 상식 진영에 1도 도움안되보임…
  • 작성자아마테라스 | 작성시간 26.06.11 항상 응원합니다 다음엔 좀더 준비많이하시고 도전하시면 될거라 믿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kindle | 작성시간 26.06.11 응원함
  • 작성자락싸야아프지마요 | 작성시간 26.06.11 요번일로 정치인 감각없음이 바닥이 드러나서..1도 기대도안되고 필요한 역할도없을거같음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1 다음 선거 때는 재 입성 하기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