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술에빠진녀석
|
작성시간
26.06.10
민주 진보 상식 진영에 1도 도움안되보임…
-
작성자아마테라스
|
작성시간
26.06.11
항상 응원합니다 다음엔 좀더 준비많이하시고 도전하시면 될거라 믿습니다!
-
작성자kindle
|
작성시간
26.06.11
응원함
-
작성자락싸야아프지마요
|
작성시간
26.06.11
요번일로 정치인 감각없음이 바닥이 드러나서..1도 기대도안되고 필요한 역할도없을거같음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1
다음 선거 때는 재 입성 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