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속보] 트럼프 "이란, 협상 너무 오래 끌어…이젠 대가 치러야"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10|조회수1,121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8996842[속보] 트럼프 "이란, 협상 너무 오래 끌어…이젠 대가 치러야" n.news.naver.com속보, 내용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델피에로10 | 작성시간 26.06.10 자국에서 열리는 월드컵기간동안은 주둥이닫고있을줄 알았는데 이젠 다 포기했나부네ㅋㅋ 작성자어쩌다아스날 | 작성시간 26.06.10 진짜 조졌네 작성자23번데이비드베컴 | 작성시간 26.06.10 알아서 해라ㅋㅋㅋ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10 그건 협상이 아니라 협박이잖아ㅋㅋ 작성자와이프 말을 잘 듣자 | 작성시간 26.06.11 뭔 대가 븅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