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사][단독]잠실 투표용지 보관상자, 어제 송파구 선관위가 폐기했다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0|조회수2,812 목록 댓글 22

https://www.donga.com/news/Society/article/all/20260610/13408801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희영 | 작성시간 26.06.10 걍 별거아닌데
    자극적인 타이틀로 부정 프레임 부추기는 언론들
  • 작성자베헤그리트 | 작성시간 26.06.10 기레기가 또 기레기짓 하네요
  • 작성자나중일기 | 작성시간 26.06.10 투표용지 보관 상자는 이미 개봉해서 그냥 종이 박스이기는 한데 왜 오해를 살 행동을 하지?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 못하나?
  • 작성자다은쓰 | 작성시간 26.06.10 몇 매인지 표기가 된 상자였다면 빈 상자라 할 지라도 증거 효력을 가지는 거 아닌가요?
    투표용지 전산상 발주량과 실제 물건을 크로스체킹하는데 증거가 될 만한 물건인거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잠실리센츠 | 작성시간 26.06.10 빈 상자라고 오해하시는분 많네요..
    그 상자 겉면에는 인쇄소에서 발행한 투표용지 총 매수, 일련번호, 담당자 확인 도장 등 최초 유통 기록이 적혀 있습니다. 이번 사태는 '애초에 투표용지가 모자라게 배달되었다'는 의혹이기 때문에, 배달 출발지의 기록이 적힌 상자 자체가 단 하나뿐인 물증이라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