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 26.06.10 참교육 보면서 시원하긴했음. 한편으론 교권을 유지하면서 열심히하려는 학생들을 지킬 수 있을지에 대한 답이 있긴할까 싶었던. 내가 맞은 적 없지만 중딩때까지 교사한테 맞고 자란 세대라 선생한테 체벌이 주어지는 건 반대임. 근데 또 체벌이 없으니 학생들이 막 나가고…그래도 교권국의 필요성이 느껴지긴 함
-
답댓글 작성자김민재 작성시간 26.06.10 적당한 체벌이란게 사실 되게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진짜 많이 맞고 자랐기때문에 체벌에 찬성까지는 아니지만 적절한 기준선이 있는 체벌은 있어야하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 26.06.10 김민재 적당한 체벌이 있으면 좋은데 어렸을때 선생들이 애들때리다가 분이 안풀려서 결국 폭행하는 경우를 많이 봐서 체벌이 있어야한다고 동의하면서도 적당한 체벌이 가능하려나하는 불신이 생기게 되네요ㅠㅠㅠ
-
작성자아마테라스 작성시간 26.06.10 싱가포르처럼 체벌 면허같은거 갖고있는사람들 양성해서 전담시키면 될듯
-
답댓글 작성자산군빠르다 작성시간 26.06.11 오 체벌면허라는거 너무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