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집권 2년차 흔들리는 李지지율… 靑, 마지노선 50% 사수에 사활

작성자solid|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풋볼 작성시간26.06.10 초반에 화끈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결국 말뿐이라는 인식이 쌓이는 중
  • 작성자 둥그리 작성시간26.06.10 sns 그만하고 하라는 거라도 좀 하시길
  • 작성자 Wayne Rooney 작성시간26.06.10 이대로 가면 2028 총선 재밌을 듯
    특히 서울+경기남부에서 국힘이 지금보다 더 많이 먹을 듯한데
    그렇게 TK vs PK+수도권 비율 맞춰지면 국힘 당권도 교체됨
  • 작성자 도라에몽 작성시간26.06.10 정치인은 도구로 쓰라더니 본인은 왕놀이 중!
    거짓말쟁이 우린 왕뽑은거 아니다
  • 작성자 이승엽두산종신 작성시간26.06.11 원래 민주당으 야당일때잘함
  • 답댓글 작성자 후에에호에엥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이거 왜케 웃김 ㅋㅋㅋ2등일때 잘한다는게 웃프네요 ㅋㅋㅋ
  • 작성자 잭스의신 작성시간26.06.11 개혁하고 내란세력 청산하라고 뽑은 거지 뭔 기준 없는 통합하라고 뽑은 거 아닌데
  • 작성자 베토벤 작성시간26.06.11 현타 존나 씨게 온다 ....
  • 작성자 김인직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진짜 이렇게 당에 충성심이 사라졌니 싶을정도의 시기임 진성당원인 저만 해도 이런 반응인제 오죽할까싶은 부동산 정책도 이제 어디서 손볼지 감도 안오고 차라리 문통이 더 용감했음 욕먹을 각오로 뭐라도 했었는데 이건 뭐 이도 저도 아닌 행동만 하니;;;
  • 작성자 대장황개 작성시간26.06.11 왜 뉴가 해주는거 아님?
  • 작성자 베컴 작성시간26.06.11 뉴이재명한테 지지율 올려달라고 해
  • 작성자 엑셀시오르 작성시간26.06.11 기존 민주당 지지자들 마음이 붕뜨고 있음. 외연확장 하려다가 집토끼들 다 나간다고 봄
  • 작성자 담곰이 작성시간26.06.11 뉴재명들만 보고 가세요
  • 작성자 諦めない 작성시간26.06.11 다음 총선 대선 걱정이네..
  • 작성자 리암니슨 작성시간26.06.11 ㅎㅎㅎ 이제 집권 1년차이고 그 어떤 대통령보다 많은일 하고 잘해왔는데...
    좀 기다려주지....요즘 락싸보면 B그룹 들만 잔뜩 있어보임...
    제일 먼저 돌던지려는 사람들 넘쳐남... ㅎㅎㅎㅎㅎ
    옛날 노무현대통령 때 열린우리당이 창당되던 기분이 느껴짐......
    당 쪼개지려나....
  • 답댓글 작성자 이승엽두산종신 작성시간26.06.11 저도 공감함 민주당이정권만잡으면 무슨 일사천리로 일이 진행되는것도아니고...집권1년차인데 어떻게 다하나요 민주당 지지자들 참을성이 너무없음 볼때마다. 저쪽지지자들은 나라를 ㅆ창내도 3년내내 침묵하는데말이죠
  • 작성자 레오 메시 작성시간26.06.11 제대로 하고 있는게 맞는지 점점 의문이 드니 지지율이 떨어질 수 밖에요.
  • 작성자 bwin 작성시간26.06.11 부동산 생각하면 더 떨어져야죠
    6년 살 수 있는걸 실거주 법 때문에 이사하게 생겼는데, 세입자를 위한 보완책을 마련해놓던가 세금 감면이나 이사 관련 지원을 하던가

    부동산 값은 미친듯이 올려놓고 집주인 실거주라니.. 세입자는 나가 죽으라는건가
  • 작성자 아지랑이 작성시간26.06.11 민주당이 정신 차리고 기다려줄 시간이 어딨고, 처음부터 똑바로 했어야지. 당장에 처자식 지켜갈 밥줄을 작살을 내놨는데, 농심이 요동치지.

    농산물 가격은 윤석열 정권 말부터 떨어지기 시작했지만, 이재명 정부 출범부터 지금까지는 아주 작살을 내놨음.

    윤석열때보다도 못하는데 뭘 어떻게 참고 기다리겠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