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속보] 부산 해운대 호텔에서 불…투숙객 20여명 대피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0|조회수1,50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658/0000146374?cds=news_media_pc&type=editn[속보] 부산 해운대 호텔에서 불…투숙객 20여명 대피10일 밤 8시 28분께 부산 해운대구 우동 파크하얏트부산 호텔 11층에서 불이 났다. 불은 스프링클러가 작동하면서 진화됐다. 소방당국은 오후 8시 37분께 잔불을 모두 끄고 객실 내부를 확인하고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10 어유 다행이네요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0 다행입니다..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0 근데 네이버댓글은 왜 죄다 이재명님을 욕하나요?? 불이랑 뭔 상관있다고?? 답댓글 작성자유빈 | 작성시간 26.06.10 이제는 무지성으로 공격중인거죠 뭐... 저들은 본인 인생 실패도 이재명 탓으로 돌릴 인간들이라 답댓글 작성자행교 | 작성시간 26.06.10 미 증시 떨어져서 국내 증시 떨어지면 대통령 욕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