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아이돌]평균 비주얼이 은근 나쁘지 않은 아이돌 걸그룹

작성자언제든 play again|작성시간26.06.10|조회수1,235 목록 댓글 6

프로미스나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0 은근이 아니고 대놓고!
  • 작성자ManUTD | 작성시간 26.06.10 은?근
  • 작성자진정성 | 작성시간 26.06.10 애초에 서바이벌 그룹이라 비주얼이 떨어질리가 없음 주작으로 낙인 찍히고 시작해서 힘들었던거지

    군대나 남자 중심인 곳에선 인기 많았던 그룹
  •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6.10 내눈나들ㄷㄷ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0 눈나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