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균 비주얼이 은근 나쁘지 않은 아이돌 걸그룹 작성자언제든 play again|작성시간26.06.10|조회수1,23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프로미스나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0 은근이 아니고 대놓고! 작성자ManUTD | 작성시간 26.06.10 은?근 작성자진정성 | 작성시간 26.06.10 애초에 서바이벌 그룹이라 비주얼이 떨어질리가 없음 주작으로 낙인 찍히고 시작해서 힘들었던거지 군대나 남자 중심인 곳에선 인기 많았던 그룹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6.10 내눈나들ㄷㄷ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0 눈나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