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상호 “정청래 사퇴? 승장이 왜 사퇴를 하나?” "대통령 순방 환송에 불참? "정상적인 건 아냐"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가고일 작성시간26.06.11 대통령이 아주 민주당 지지자를 우습게 여기는건가. 아니길 바란다.
  • 답댓글 작성자 알까기마스터 작성시간26.06.11 우습게 보고 있죠 뭐 선거 후 발언으로 쐐기를 박음 대놓고 야지 줬는데요 .. ㅠ
  • 작성자 엑셀시오르 작성시간26.06.11 우상호가 정확하게 보고 있네
  • 작성자 베컴 작성시간26.06.11 사퇴할 만한 결과는 전혀 아닌데 지들이 당권 먹겠다고 무지성으로 사퇴 요구하는 뉴이재명 쓰레기들
  • 작성자 날아다녀 작성시간26.06.11 내가 바랬던 이재명은 지금이재명이 아닌데 sns좀끊고 말좀 아끼고 ..당무개입 말고 일만하시라
  • 작성자 리암니슨 작성시간26.06.11 정청래 사퇴? ㅎㅎㅎ 옆에서 등떠밀어도 사퇴할 사람은 아니지...
    어제 정청래 마지막 멘트보니 조만간 잼프랑 다이다이 뜨겠던데 뭘...
    박근혜 탄핵이랑 윤석렬 파면됐을 때 사용했던 멘트를 어제 날리던데... ㅎㅎㅎ
    "국민은 영원하고 권력은 짧다."
  • 작성자 나중일기 작성시간26.06.11 우상호 ㅋㅋㅋㅋㅋ 평소 우상호 좋아하지만 그래도 대통령이 도지사 만들어주려고 청와대 수석도 시켜줬는데... 에이 의리 없는 양반아. 뻘짓하지 말고 도정에 집중해주길..
  • 작성자 Rachel Anne McAdams 작성시간26.06.11 이상황만 보면 대통령이 당무개입하는거랑 뭐가 다른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