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상호 “정청래 사퇴? 승장이 왜 사퇴를 하나?” "대통령 순방 환송에 불참? "정상적인 건 아냐"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가고일 작성시간26.06.11 대통령이 아주 민주당 지지자를 우습게 여기는건가. 아니길 바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알까기마스터 작성시간26.06.11 우습게 보고 있죠 뭐 선거 후 발언으로 쐐기를 박음 대놓고 야지 줬는데요 ..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엑셀시오르 작성시간26.06.11 우상호가 정확하게 보고 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컴 작성시간26.06.11 사퇴할 만한 결과는 전혀 아닌데 지들이 당권 먹겠다고 무지성으로 사퇴 요구하는 뉴이재명 쓰레기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아다녀 작성시간26.06.11 내가 바랬던 이재명은 지금이재명이 아닌데 sns좀끊고 말좀 아끼고 ..당무개입 말고 일만하시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암니슨 작성시간26.06.11 정청래 사퇴? ㅎㅎㅎ 옆에서 등떠밀어도 사퇴할 사람은 아니지... 어제 정청래 마지막 멘트보니 조만간 잼프랑 다이다이 뜨겠던데 뭘...박근혜 탄핵이랑 윤석렬 파면됐을 때 사용했던 멘트를 어제 날리던데... ㅎㅎㅎ"국민은 영원하고 권력은 짧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중일기 작성시간26.06.11 우상호 ㅋㅋㅋㅋㅋ 평소 우상호 좋아하지만 그래도 대통령이 도지사 만들어주려고 청와대 수석도 시켜줬는데... 에이 의리 없는 양반아. 뻘짓하지 말고 도정에 집중해주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chel Anne McAdams 작성시간26.06.11 이상황만 보면 대통령이 당무개입하는거랑 뭐가 다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