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음식]영화 <남극의 쉐프> 라면짤.gif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작성시간26.06.10|조회수6,165 목록 댓글 6

 

남극의 쉐프하면 닭새우튀김이랑

이게 생각나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10 꿀잼
  • 작성자Starbucks | 작성시간 26.06.10 저 아저씨 사실상 빌런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인스턴트 라면이 기호식품이지만, 다른 한편으론 일종의 비상식량인데
    그걸 탕진했으니 ㅎㅎ
  • 작성자심수봉 | 작성시간 26.06.11 이런 맑은 라면 먹어보고싶은데 막상 일본가면 돈코츠바께 안보임 ㅜ
  • 작성자Lionel Messi No.10 | 작성시간 26.06.11 오 이 아저씨 키타로 아닌가 나이 많이 자셨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