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극의 쉐프하면 닭새우튀김이랑
이게 생각나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natropmI 작성시간 26.06.10 꿀잼
-
작성자Starbucks 작성시간 26.06.10 저 아저씨 사실상 빌런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인스턴트 라면이 기호식품이지만, 다른 한편으론 일종의 비상식량인데
그걸 탕진했으니 ㅎㅎ -
작성자심수봉 작성시간 26.06.11 이런 맑은 라면 먹어보고싶은데 막상 일본가면 돈코츠바께 안보임 ㅜ
-
작성자Lionel Messi No.10 작성시간 26.06.11 오 이 아저씨 키타로 아닌가 나이 많이 자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