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서울시국악관현악단] 세자저하가 오신다는 말은 너무 수동적인 듯 내가 세자저하께 간다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작성시간26.06.10|조회수48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집은 썸네일 굽는 솜씨가 참 일품이란 말이지..썸네일과 글제목과 달리 너무나 정상적인 고품격 연주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골리시켜줘 | 작성시간 26.06.11 썸네일과 영상의 간극이….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