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애슬레틱] 홍명보호 평가.jpg 작성자solid|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엘살바도르 작성시간26.06.10 망했다 명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설지 작성시간26.06.10 다 아는데 축협만 모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드림캐쳐 다미 작성시간26.06.10 홍 은 조별예선만 통과하자는 생각인거 같은... 조별 예선에서 저렇게 뛰면 선수들 방전될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랑이굴서식중 작성시간26.06.10 걍 능력도 안 되는 낙하산이 연봉만 엄청시리 받고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러 작성시간26.06.11 ㅈ망하는거지 뭐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념, 낙화대 작성시간26.06.11 논리적으론 틀린 선택은 아닌데 현재 상황에서는 무리한 선택이고 고집때문에 바꾸질 않았고 시간도 안남은 상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축구왕로시츠키 작성시간26.06.11 딱 동네 축구 우리팀이네 ㅠㅠ 중원이 텅 비어서 상대가 너무 쉽게 패스하며 공격하고.. 수비가 뻥축구 하면...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크도르 작성시간26.06.11 개같이 ㅈ망해야지 뭐 별수있나 ㅋㅋㅋㅋㅋ3패 가즈아ㅏㅏㅏㅏ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철면피카츄 작성시간26.06.11 놀라울 정도로 정확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09대장 정이안 작성시간26.06.11 능력 안되는 낙하산 감독 + 유럽 3류 수석코치 = 환장의 콜라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앤썸 작성시간26.06.11 두고 보자 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오테아로아 작성시간26.06.11 한줄요약: 감독문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cod 작성시간26.06.11 3백을 할꺼면 김남일 유상철 같은 선수가 필수인듯. 근데 지금 우리나라 수미들이 그 정도 활동량을 소화하고 연결고리가 될 수 있느냐 하는 의문...클린스만호 때 부터 문제점이 저는 미들에서 공수 연결이라고 생각하는데 홍명보호 때도 그대로였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