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식사 안돼서 2인분 시킨 혼밥러의 최후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몽념, 낙화대 작성시간26.06.11 합석시킬거면 1인분만 해줘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랑이굴서식중 작성시간26.06.11 그냥 1인 안된다고 붙여놓든가 그래도 손님인데 대놓고 푸대접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마테라스 작성시간26.06.11 와 그냥 들어오지 말라고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drid 작성시간26.06.11 2인분 시킨거 새로 앉은분이랑 같이 먹고 반띵 ㄱ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奇誠庸 작성시간26.06.11 근데 1인이 2인분 시키면 오래 먹으니까 2인이 2인분 시키는 것보다 테이블 회전률은 떨어지는 게 사실이긴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소비2 작성시간26.06.11 합석정도는 이해해줘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현진 작성시간26.06.11 합석을 시킬거면 1인분 받아줘도 되지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