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면접비 의무화가 필요한 이유

작성자칸수|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Arsenal csk 작성시간26.06.11 뽑을 생각도 없는데 불러서 시간 낭비하는거보면 할짓 드럽게 없나보네 한심하다
  • 작성자 이라또 작성시간26.06.11 경기도 면접비때문에
    저는 날리는 시간이 엄청난데....

    면접보러와서 전혀 면접볼 생각은 없고
    질문에 대답도 안하고
    갈때 도장만 찍어달라고...

    심지어 와서 면접 안볼껀데 도장찍어달라고함
  • 작성자 소소비2 작성시간26.06.11 이건 좀 이해가 안되는게 그정도로 여유로울까
    언제부터 출근가능하냐고 하는 회사가 훨씬 많던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