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비 의무화가 필요한 이유 작성자칸수|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rsenal csk 작성시간26.06.11 뽑을 생각도 없는데 불러서 시간 낭비하는거보면 할짓 드럽게 없나보네 한심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라또 작성시간26.06.11 경기도 면접비때문에저는 날리는 시간이 엄청난데....면접보러와서 전혀 면접볼 생각은 없고질문에 대답도 안하고갈때 도장만 찍어달라고...심지어 와서 면접 안볼껀데 도장찍어달라고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소비2 작성시간26.06.11 이건 좀 이해가 안되는게 그정도로 여유로울까 언제부터 출근가능하냐고 하는 회사가 훨씬 많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