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은: 이재명 대통령은 청와대로 복귀했으면 제일 먼저 문재인 대통령을 어른으로 초청했어야 한다 작성자몽키.D.루피|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5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치킨 작성시간26.06.11 문재인 대통령님 자체가 나서길 꺼려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sleep 작성시간26.06.11 전형적으로 트집잡이 서운함은 알겠는데, 잼통은 100번이고 초대하고 싶어도, 오셨다간 전 언론이 물어 뜯으면 서로 스트레스 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울루벤투 작성시간26.06.11 초청 안해도됨. 초청한다해도 문통은 전직들 다 모아야한다고 할 양반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runo 작성시간26.06.11 너무 억까 아닌가요? 직접 내려가서 뵙는게 더 예우하는 느낌이지, 원래 청와대 계셨던 분을 청와대로 초청하는게 뭐 대단한거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성잉크 작성시간26.06.11 뭔소리여 가서 만나기도했는데 염병천병다떤다진짜 ㅋㅋㅋ 민주당 이러니까 아사리판나지 어휴 누가보면 4년차 대통령인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그리 작성시간26.06.11 보수 논객들 초대하면서 안하는건 좀 그렇긴함 저는 굳이 싶기도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은쓰 작성시간26.06.11 뭔 소리야 평산마을 찾아간거는 생각 안하고초청했으면 어른 오게 했다고 뭐라 할 꺼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유특전대 작성시간26.06.11 락싸에서 잼통 여론 왤케 곱창났어요?;; 엄청 까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26.06.11 지금 뉴뭐시기로 친노 지우기 하고 있거든요그렇다고 내란청산이나 검찰개혁을 잘하는것도 아니고 흐린눈을 걷어낸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암니슨 작성시간26.06.11 내가 볼 땐 락싸가 딴지게시판으로 변해가는 듯 해요... 딴지 게시판 가면 아주 이재명은.. 어우 엄청 물어 뜯깁니다.이제 1년 된 대통령이고 그 어떤 대통령보다 일 많이하고 잘하고 있고 쉬지않고 일하고 있는데...지지자들 중에 제일 먼저 돌을 던지는 곳이 되어가는... ABC 이론중에서 B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되어가고 있어요...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7. Beckham 작성시간26.06.11 락싸만 곱창난게 아니고 진보 커뮤니티 대부분이 참참못 시전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인직 작성시간26.06.11 잊혀지고 싶은 사람을 굳이..이제 그만 얘기 꺼냈으면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듀레 작성시간26.06.11 열심히 억까해라 지들 좋은 것만 보고 들으면 내분이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7. Beckham 작성시간26.06.11 뉴머시기들 나가죽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range 작성시간26.06.11 혹시 초청받아도 가지마시고책방하시면서 건강하고편하게 지내시길~!!다른 사람들이 또 욕할거 생각하면 마음이 아파서 안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비어천가 작성시간26.06.11 얘는 뭔 헛소리를 지껄이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