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조성은: 이재명 대통령은 청와대로 복귀했으면 제일 먼저 문재인 대통령을 어른으로 초청했어야 한다

작성자몽키.D.루피|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5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치킨 작성시간26.06.11 문재인 대통령님 자체가 나서길 꺼려하는데.
  • 작성자 Nosleep 작성시간26.06.11 전형적으로 트집잡이 서운함은 알겠는데, 잼통은 100번이고 초대하고 싶어도, 오셨다간 전 언론이 물어 뜯으면 서로 스트레스 받음
  • 작성자 파울루벤투 작성시간26.06.11 초청 안해도됨. 초청한다해도 문통은 전직들 다 모아야한다고 할 양반임.
  • 작성자 Bruno 작성시간26.06.11 너무 억까 아닌가요? 직접 내려가서 뵙는게 더 예우하는 느낌이지, 원래 청와대 계셨던 분을 청와대로 초청하는게 뭐 대단한거라고
  • 작성자 수성잉크 작성시간26.06.11 뭔소리여 가서 만나기도했는데 염병천병다떤다진짜 ㅋㅋㅋ 민주당 이러니까 아사리판나지 어휴 누가보면 4년차 대통령인줄...
  • 작성자 둥그리 작성시간26.06.11 보수 논객들 초대하면서 안하는건 좀 그렇긴함 저는 굳이 싶기도하고
  • 작성자 다은쓰 작성시간26.06.11 뭔 소리야 평산마을 찾아간거는 생각 안하고
    초청했으면 어른 오게 했다고 뭐라 할 꺼면서
  • 작성자 인유특전대 작성시간26.06.11 락싸에서 잼통 여론 왤케 곱창났어요?;; 엄청 까이네
  • 답댓글 작성자 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26.06.11 지금 뉴뭐시기로 친노 지우기 하고 있거든요
    그렇다고 내란청산이나 검찰개혁을 잘하는것도 아니고 흐린눈을 걷어낸거죠
  • 답댓글 작성자 리암니슨 작성시간26.06.11 내가 볼 땐 락싸가 딴지게시판으로 변해가는 듯 해요...
    딴지 게시판 가면 아주 이재명은.. 어우 엄청 물어 뜯깁니다.
    이제 1년 된 대통령이고 그 어떤 대통령보다 일 많이하고 잘하고 있고 쉬지않고 일하고 있는데...
    지지자들 중에 제일 먼저 돌을 던지는 곳이 되어가는...
    ABC 이론중에서 B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되어가고 있어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7. Beckham 작성시간26.06.11 락싸만 곱창난게 아니고 진보 커뮤니티 대부분이 참참못 시전 중
  • 작성자 김인직 작성시간26.06.11 잊혀지고 싶은 사람을 굳이..이제 그만 얘기 꺼냈으면 싶네요
  • 작성자 듀레 작성시간26.06.11 열심히 억까해라 지들 좋은 것만 보고 들으면 내분이지 뭐
  • 작성자 7. Beckham 작성시간26.06.11 뉴머시기들 나가죽어라
  • 작성자 Orange 작성시간26.06.11 혹시 초청받아도 가지마시고
    책방하시면서 건강하고
    편하게 지내시길~!!
    다른 사람들이 또 욕할거 생각하면
    마음이 아파서 안되겠습니다
  • 작성자 용비어천가 작성시간26.06.11 얘는 뭔 헛소리를 지껄이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