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유머]지금 시점에서 보는 원피스 정상결전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11|조회수589 목록 댓글 2


아카이누 : 피….피거랜드 샹크스 성이 왜

하계 내려와서 자유를 즐기고 있는데
하등동물들이 나빼고 재밌게 노네?

야 내 체면이나 세워라

영감이랑 도넛 놈은 우리가 잘 보내주겠네

어디 해적놈이 명령질이야!!!!

ㄷㅊ라고 짬도 안되는것들아

!!!!!

닥치라고 좀

(도련님을 위해 내가 희생해야지)

피거랜드 갈링 성 : 훌륭하다이




군대 접대축구 모르네
해군놈들

비위 맞춰줘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오넬메시갓 | 작성시간 26.06.11 저때가 최고 전성기였지..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