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가 말하는 친구 없는 사람들 특징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여름이 작성시간26.06.11 내 얘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갰랍랍 작성시간26.06.11 우리가 여태까지 선입견으로 부정적으로 인식했던 "친구없다"를 중립적으로 잘 풀어 표현한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벼리 작성시간26.06.11 30전에는 안그랬는데 30넘어가면서 저리 되버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유특전대 작성시간26.06.11 결혼하고 육아하면서 확실히 친구가 줄어드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장유아울렛 작성시간26.06.15 2222 저도 연락하는 친구 1~2명 끝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hn Wick 작성시간26.06.11 난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VERPOOL FC 작성시간26.06.11 친구 많아봤자 다 챙기기도 못하고, 누구는 챙기고 누구는 안챙기면 좀 그렇기도 하고.. 적당히 맘맞는 몇명만 해서 오래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거운세상 작성시간26.06.11 와 먼저 접근해주기를 기다리는거 빼곤 완전 맞는듯 ㅋㅋ 접근해주든 다가가든 그런거 조차도 아예 신경 안 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