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6/10) 더워룸 방송 중 9분경
"내가 최진봉 교수 문자를 넣은 거는 뭐..
최교수님 아시겠지만 내가 말은..
전화도 못받고 엥 (놀리듯) 하지만..
많이 내가 아는 사람한테 전화 받게끔 노력을 해요.
어 근데 최욱은 뭐해 맨날 조롱만 하잖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엠어굿보이 작성시간 26.06.11 뉴평(뉴이재명 평균)
-
작성자도라에몽 작성시간 26.06.11 왜 이런말을 대돟고 뻔뻔하게 떠드는거지?
왜 계속 해먹을려고 막나갔던 윤때가 떠오르지?
그들은 뒤로 계엄을 준비했는데 니들은 뭘 계획하고 있길래 두려움이 없는거야? -
작성자정유미 작성시간 26.06.11 대단
-
작성자추꾸죠아 작성시간 26.06.11 일부러 저러나? 맛 간건 알았지만 저정도면 상했네
-
답댓글 작성자추꾸죠아 작성시간 26.06.11 본인이 이미 친명 방송 진행하면서 저딴 소리하면 어떡해
대가성으로 방송해주는것 같아 보이잖아
적당히 나대야지 이 미친 뉴재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