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에서 한국 유니폼 입고 있으면 생기는 일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토곽희주 작성시간26.06.11 ㄷㄷ왜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음교수 작성시간26.06.11 러시아 월드컵때 우리나라가 독일 잡아서 스웨덴한테 1:3으로 개발린 멕시코가 16강 갔었어요. 그래서 저러는걸수도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잠브류타 작성시간26.06.11 10년전에 장기간 출장갔을때 잼있긴 했었음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