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유당불내증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WingsGoal 작성시간26.06.11 군대가기전엔 찬우유먹으면 설사했는데 희한하게 입대하고나서 흰우유 먹었더니 설사는 안하고 오히려 소화가 잘됨 지금도 우유 잘만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cod 작성시간26.06.12 사진에 저 분은 누구일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