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삼전닉스’ 반도체 공장, 광주~장성 ‘첨단3지구’ 유력 작성자서대문개고기김|작성시간26.06.11|조회수2,198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hani.co.kr/arti/area/honam/1262941.html[단독] ‘삼전닉스’ 반도체 공장, 광주~장성 ‘첨단3지구’ 유력삼성전자와 에스케이(SK)하이닉스의 호남 지역 첫 반도체 공장 건설 지역으로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 장성군에 걸쳐 조성되는 ‘첨단3지구’가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10일 정치권과 지방자치www.hani.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11 현차 새만금은 거피셜나왔어요 답댓글 작성자펭송합니다 | 작성시간 26.06.11 중고차파괴자 오오 현차가 잇엇네요 작성자챔유 | 작성시간 26.06.11 전북도 챙겨주라...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11 전북도 더 챙겨줘야함 작성자레알바라기 | 작성시간 26.06.11 전북도 챙겨요 전북이 제일 낙후됐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