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20년전에 바뀐 공식명칭.jpg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28,386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石村 | 작성시간 26.06.11 주민센터까진 괜찮았는데 또 바꼈구나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1 입에 달라 붙는 것이 동사무소인데.... 작성자장지현 | 작성시간 26.06.11 딩초때 커맨드센터라고 불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진보 | 작성시간 26.06.11 어디는 행정복지센터고 어디는 주민센터던데 작성자봉동사위 | 작성시간 26.06.11 한글로 하지 센터는 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