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의외로 20년전에 바뀐 공식명칭.jpg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28,340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石村 | 작성시간 26.06.11 주민센터까진 괜찮았는데 또 바꼈구나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1 입에 달라 붙는 것이 동사무소인데....
  • 작성자장지현 | 작성시간 26.06.11 딩초때 커맨드센터라고 불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진보 | 작성시간 26.06.11 어디는 행정복지센터고 어디는 주민센터던데
  • 작성자봉동사위 | 작성시간 26.06.11 한글로 하지 센터는 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