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서 '안중근 의사 기념비', 설치 6일만에 철거예정 작성자한교동|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서초패왕 항우 작성시간26.06.11 이런 거 보고도 "반일은 정신병" 이렇게 주장하는 놈들 있을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란사과 작성시간26.06.11 제국주의적 주권찬탈과 탄압과 학살들에 대한 반성이 없습니다. 얘네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골로 캉테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ㅋㅋ발작할만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 그럼 그랗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