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선덕여왕 모셔와서 찍은 광고 작성자주바페|작성시간26.06.11|조회수22,20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BKSQYY4LGtY?si=UZe-tIhb0Kj14Su517년 전 선덕여왕 이요원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경수진 | 작성시간 26.06.11 비담이랑도 같이찍지 첨성대까지 한걸음.. 답댓글 작성자소녀시대 윤아 | 작성시간 26.06.11 김남길까지 부르면 가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똘끼타카 | 작성시간 26.06.11 다른 버전 김윤석님 이순신 장군으로 찍은 거 같던데ㅋㅋ 작성자임중용 | 작성시간 26.06.11 17년전에서 변한게 없네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