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영상]선덕여왕 모셔와서 찍은 광고

작성자주바페|작성시간26.06.11|조회수22,207 목록 댓글 4

https://youtu.be/BKSQYY4LGtY?si=UZe-tIhb0Kj14Su5

17년 전 선덕여왕 이요원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수진 | 작성시간 26.06.11 비담이랑도 같이찍지 첨성대까지 한걸음..
  • 답댓글 작성자소녀시대 윤아 | 작성시간 26.06.11 김남길까지 부르면 가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똘끼타카 | 작성시간 26.06.11 다른 버전 김윤석님 이순신 장군으로 찍은 거 같던데ㅋㅋ
  • 작성자임중용 | 작성시간 26.06.11 17년전에서 변한게 없네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