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히 매니아층 있는 엄청 비싼 사무용 의자.JPG 작성자소유|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FranzBeckenbauer 작성시간26.06.11 이 모델들 기본형에서 헤드레스트는 없는데 괜찮은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JhmArsBarJuv 작성시간26.06.11 맞춤 헤드레스트 파는 곳 많을거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26.06.11 보통 30만원대만해도 좋은데 저건 얼마나 좋을지 궁금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살합시다 작성시간26.06.11 한 3년 쓰고있는데 장점은 엉덩이가 미끌어지지않아서 좋음. 바른 자세를 강제시키는 의자인데 다른 의자들은 사용하다보면 점점 엉덩이가 미끌어져서 자세가 틀어지는데 얘는 고정시켜줌. 근데 친형은 또 안맞다그러고.. 그냥 앉아보고 사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류선수3류협회 작성시간26.06.11 계속 앉다가 다른 의자 앉아보면 확실히 자세 잡아주는게 다르긴 한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lliot Anderson 작성시간26.06.11 좋아보이는데 가격이ㄷ 소형 가구급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간있어요 작성시간26.06.11 저는 앉으면 오히려 허리가 아파서... 맞는 사람은 좋다고 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저씨 작성시간26.06.11 우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ROOS 작성시간26.06.11 회사의자가 저건데 그냥 무난하다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