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아이를 낳으면 얻는 장점이 뭐야?

작성자Hailee Steinfeld|작성시간26.06.11|조회수7,824 목록 댓글 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봇왕위잉치킹 | 작성시간 26.06.11 아이로 인해 약점도 많아지고 상실과 죽음의 두려움이 엄청 커졌지만. 젊은 시절의 나보다 더 커지고 강해졌음. 아이로 인해 느껴볼수있는 행복과 가족에서 느껴지는 충만함은 겪어보지않고는 모름
  • 작성자인유특전대 | 작성시간 26.06.11 인생이 의미있어짐. 아이가 있기 전에는 지금 죽어도 미련없다는식의 허무주의가 있었는데 지금은 내 인생이 너무 소중해짐.
  • 작성자시우아빠 | 작성시간 26.06.11 좀 먹먹하네.. ㅠㅠ
  • 작성자불혹리스너 | 작성시간 26.06.11 부모님의 마음을 이해하게 됨
  • 작성자K. Mbappe | 작성시간 26.06.11 경제적 문제때문에 엄두가 안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