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음악]최성곤 - 니가 좋아 (제이팝 ver.)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836 목록 댓글 5

 

뮤비까지 그럴싸하게 구현한게

열받네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11 세상에나
  • 작성자Bon Jovi | 작성시간 26.06.11 왜 좋지 ㅋㅋ
  • 작성자여름여름여름겨울 | 작성시간 26.06.11 뮤비가 원곡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뮤비랑 노래랑 둘다 원곡을 기반으로
    AI로 생성한거예요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2 뭔 감성이여 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