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최성곤 - 니가 좋아 (제이팝 ver.)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83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뮤비까지 그럴싸하게 구현한게열받네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11 세상에나 작성자Bon Jovi | 작성시간 26.06.11 왜 좋지 ㅋㅋ 작성자여름여름여름겨울 | 작성시간 26.06.11 뮤비가 원곡인가요 답댓글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뮤비랑 노래랑 둘다 원곡을 기반으로AI로 생성한거예요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2 뭔 감성이여 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