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양보 한다 vs 안한다

작성자커뮤에서일하는척하는 부류 극혐|작성시간26.06.11|조회수2,027 목록 댓글 3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메찡 | 작성시간 26.06.11 어유 넙죽 인사하고 감사합니다 고객님 자리도 슥슥 닦아주고 안으시죠 할듯
  • 작성자일류첸코는 일류인가 | 작성시간 26.06.11 음료는 뭐로 하시겠어요??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1 양보하고 다른 칸 가서 30만원에 양보해줄 사람 찾는다
  • 작성자Rachel Anne McAdams | 작성시간 26.06.11 더 달라해도 되는건가
  • 작성자Wall-E | 작성시간 26.06.11 고작 200만원으로 내자릴 살 수 있다고 생각했다면
    탁월한 선택이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