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나는 그림 실력 있는 편이다 VS 아니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1|조회수315 목록 댓글 15

 

 

나는 전문적으로 배웠거나 안 배웠어도 

어느 정도 손그림 실력 

 

있는 편이다 VS 아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메이 | 작성시간 26.06.11 너무잘그린다
  • 작성자흥민쓰 | 작성시간 26.06.11 1도 없다
  • 작성자갰랍랍 | 작성시간 26.06.11 ㄹㅇ 똥손 ㅋㅋㅋㅋ
  •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6.06.11 손재주가 없음 ㅠ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1 손재주 최악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