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림 실력 있는 편이다 VS 아니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1|조회수315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는 전문적으로 배웠거나 안 배웠어도 어느 정도 손그림 실력 있는 편이다 VS 아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메이 | 작성시간 26.06.11 너무잘그린다 작성자흥민쓰 | 작성시간 26.06.11 1도 없다 작성자갰랍랍 | 작성시간 26.06.11 ㄹㅇ 똥손 ㅋㅋㅋㅋ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6.06.11 손재주가 없음 ㅠ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1 손재주 최악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