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대학교 과팅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1|조회수578 목록 댓글 9

 

 

대학교 시절 우리 학과와 다른학과 끼리 

인원 맞춰서 미팅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리다 | 작성시간 26.06.11 안불러줌 ㅠㅠ
  • 작성자신출귀몰전우치 | 작성시간 26.06.11 있어요, 뭔가 주선해주는 친구들도 껴서 놀아서 재미있었던거 같아요!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1 수없이 많이 해봄. 5분 대기조 소속
  • 작성자권오현 대구FC 입단 추진위원회 | 작성시간 26.06.11 존잘러로 핵심 멤바였음
  • 작성자이해리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