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아들이 국가대표 선수로 출전하게 되어 휴무하는 가게 작성자마니치|작성시간26.06.11|조회수27,972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X에서 송팝콩🦕³² 님: "펌ㅋㅋ https://t.co/TN1zzAAQRh" / X 오현규 화이팅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르헨티나 | 작성시간 26.06.11 와 먹어본집인데ㅋㅋ 신기 작성자엑셀시오르 | 작성시간 26.06.11 이건 인정이지 ㅎㅎㅎㅎ 작성자Amier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 아들 잘키우셨네 작성자회자정리 | 작성시간 26.06.11 ㅎㅎ 진짜 자랑스럽고 뿌듯하실듯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2 골도 넣어서 더 좋아하시겠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