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엑셀시오르 작성시간 26.06.11 ㅠㅠㅠ 절대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일..
-
작성자萬事亨通 작성시간 26.06.11 남편을 잃은 부인을 과부라하고
아내를 잃은 남자를 홀애비라하고
부모를 잃은 아이에게 고아라 하죠
근데 자식을 잃은 부모의 마음은 어떤걸로도 형용할수 없어 단어 자체가 없다는말 진짜 가슴 아픔 ㅠㅠ -
작성자불혹리스너 작성시간 26.06.11 자식 앞세우면 진짜 못살 거 같음
-
작성자운동하는 직장인 작성시간 26.06.11 ㅜㅜ
-
작성자서울아산병원 작성시간 26.06.11 나도 우리아들보다는 어떻게든 하루라도 일찍 갈꺼임. 우리 아들 가는거 난 절대 못봄.. 나도 따라갈래 우리아들 보고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