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부모가 평생 가슴에 안고 사는 것

작성자한로로로2|작성시간26.06.11|조회수11,660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엑셀시오르 | 작성시간 26.06.11 ㅠㅠㅠ 절대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일..
  • 작성자萬事亨通 | 작성시간 26.06.11 남편을 잃은 부인을 과부라하고
    아내를 잃은 남자를 홀애비라하고
    부모를 잃은 아이에게 고아라 하죠
    근데 자식을 잃은 부모의 마음은 어떤걸로도 형용할수 없어 단어 자체가 없다는말 진짜 가슴 아픔 ㅠㅠ
  • 작성자불혹리스너 | 작성시간 26.06.11 자식 앞세우면 진짜 못살 거 같음
  • 작성자운동하는 직장인 | 작성시간 26.06.11 ㅜㅜ
  • 작성자서울아산병원 | 작성시간 26.06.11 나도 우리아들보다는 어떻게든 하루라도 일찍 갈꺼임. 우리 아들 가는거 난 절대 못봄.. 나도 따라갈래 우리아들 보고싶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