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진짜 어이가 없어서 욕도 안 나옴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1|조회수1,65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
  • 작성자임화영 | 작성시간 26.06.11 손이없냐 발이없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1 뉴진즈는 어떤의미죠?
  • 답댓글 작성자러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무슨 노래 듣고 계세요를 영어로 번역해달라하니 뉴진스 듣고 있다고 대답한거예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1 러바오 아항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