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0s3DIxYBbQU?si=Mn-BTlgRCiSIfTd-
우리 창슥이 어떻게 빠져나갈거니?ㅋㅋㅋ
본인이 윤석열정권때 욕하고 비판했던 그 비리를 본인이 행하다 걸렸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michinzit 먼저 시비를 건쪽은 뉴입니다 문통을 먼저 깐것도 문조털래유란 멸칭부터 만들어 조롱한것도 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michinzit 작성시간 26.06.12 데니스 코펜하겐 다시 합칠수 없다 생각하시는군요. 모르겠습니다. 저는 그래도 같이 가야한다 생각하거든요. 아무리 B뉴들이 별로라도 내란잔당이나 거기 암묵적으로 동조했던 인간들보단 반걸음이라도 낫다고 생각하기에 결국엔 같이 갈 사람들간에 생채기만 계속 내는 이 현상이 좋을게 없단 말씀을 드리고 싶은거예요. 물론 요새 B뉴들의 행태 역시 선을 넘고 있고 그런 행위는 지양해야한다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michinzit 같이 합치고 자시고를 떠나서 저들이 시비걸고 우릴 쫓아내려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michinzit 작성시간 26.06.12 데니스 코펜하겐 노통때 추장군도 그랬죠. 암튼 계속 이야기해도 결국 지금은 다들 화가 너무 많이 난 것 같네요. 상호간에 한걸음씩 물러나 대화와 힘을 합치는 방법을 고민해야할 시기인것 같은데 안타깝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michinzit 어떤 말씀이지는 알겠으나 먼저맞은 피해자가 왜 한걸음 물러나 양보해야 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