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GTX 순살 현대건설 근황.jpg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3,699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태석이승준 | 작성시간 26.06.11 컨소시엄에서 탈퇴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11 이태석이승준 아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주ㅕ니애비 | 작성시간 26.06.11 부산 에코델타시티 어쩌고 하는거
    근데 이거는 현대...잘못인데 철근 빼먹고 그런거랑은 또 다른 문제라.....
    참 얼마전에 안성인가에 사고난거 얼마나 됐다고 또 이러냐.....
  • 작성자생오겹살 | 작성시간 26.06.11 삼성역 철근 누락은 계속 보고 했는데 서울시가 무시했다던데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11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