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위안부 모욕했다 재판 중인 소말리 “약을 먹지 못해 벌어진일”.....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1|조회수5,056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8gLtZiVNRU4?si=p0Dq5jEel6lNc0l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ohn Wick | 작성시간 26.06.11 뭐래 콩밥 맛있게 먹어 작성자서울대한의학과 | 작성시간 26.06.11 쥐약 먹을 시간 작성자홍랑 | 작성시간 26.06.11 진심으로 반성은 안하지 너같은 ㅅㄲ들은 작성자크아앟 | 작성시간 26.06.11 깜빵가서 줘 터졌으면 좋겠다 작성자부산아이파크 | 작성시간 26.06.11 소말리 측 변호인도 참 어이없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