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직장인이다 vs 아니다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1|조회수1,04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마일 클리닉 이수지 실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1 초에이스!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11 에이스 작성자마정신챙기라 | 작성시간 26.06.11 밑에 사람입장에선 몰라도선임입장에선 너무 좋죠 작성자Class | 작성시간 26.06.11 프로의식 20 기강유지 20 작성자헌터헌터 | 작성시간 26.06.11 최고임 뭐라 한소리 하는것도 다 납득할만하고 다른팀으로부터 자기 사람들 지켜주는것까지 최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