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1
와 진짜 대단한 사람이다 ㄷㄷ
-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11
자국민에게 욕 먹을때 진심 괴로웠겠다
-
작성자불혹리스너
|
작성시간
26.06.11
조국을 위해 해위해
-
작성자https://m.cafe.daum.net/rocksoccer
|
작성시간
26.06.11
와 진짜 초인이시다 ㄷㄷㄷㄷㄷ
-
작성자새벽에
|
작성시간
26.06.11
헌 20년 전에 봤을때는 한글표기 사모아예 였던걸로 기억하는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