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속보] 숨진 여성 소방관 카톡엔 "진짜 많이 마셨어" "둘이 노래방 가자고"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3,701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82/0001385077?cds=news_media_pc&type=breakingnews[속보] 숨진 여성 소방관 카톡엔 "진짜 많이 마셨어" "둘이 노래방 가자고"대통령까지 나서 철저히 조사하라고 지시한 광주 20대 여성 소방공무원의 죽음과 관련해, 고인의 남자친구가 조직 내 과도한 음주문화와 갑질 의혹을 제기하며 진상 규명을 촉구했다. 연합뉴스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No14.Ko Jong Su | 작성시간 26.06.11 나도 술 좋아하고, 회식도 좋아하지만 먹기 싫은 사람은 왜 괴롭히냐. . 작성자아다치 미츠루 | 작성시간 26.06.11 ㅅㅂ새끼들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11 유족두번죽이기까지 사람이 아니네 작성자닉넴머할까 | 작성시간 26.06.12 20대 신규한테 씨불 여행가서 술 사오라, 사망 면직서는 진짜 가관이네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12 개노답이구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