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사][속보] 숨진 여성 소방관 카톡엔 "진짜 많이 마셨어" "둘이 노래방 가자고"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3,701 목록 댓글 9

https://n.news.naver.com/article/082/0001385077?cds=news_media_pc&type=breakingnew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o14.Ko Jong Su | 작성시간 26.06.11 나도 술 좋아하고, 회식도 좋아하지만 먹기 싫은 사람은 왜 괴롭히냐. .
  • 작성자아다치 미츠루 | 작성시간 26.06.11 ㅅㅂ새끼들
  •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11 유족두번죽이기까지 사람이 아니네
  • 작성자닉넴머할까 | 작성시간 26.06.12 20대 신규한테 씨불 여행가서 술 사오라, 사망 면직서는 진짜 가관이네
  •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12 개노답이구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